[여의도튜브] 日정치인들 경악할 이재용의 텅빈 가방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비장한 얼굴로 지난 7일 일본 출장길에 나섰습니다. #이재용 #삼성 #일본 #아베 #불화수소 #권력 #경제 아나운서: ..

[BANGTAN BOMB] Let's Pizza Party! - BTS (방탄소년단)

BTS Official Homepage http://bts.ibighit.com BTS Blog http://btsblog.ibighit.com BTS Facebook https://www.facebook.com/bangtan.official

한 여름밤의 괴담 [총몇명 스토리]

오늘도 시청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영상은 매주 수요일 저녁 6시 - 7시 사이에 업로드 됩니다! ^^ ★기획 : 총몇명, 정화조 ★ Music from ..

[아베는 왜] 韓 어느새 턱밑까지…"지금 치지 않으면 日 죽는다" (2019.07.17/뉴스데스크/MBC)

'한국 때리기'에 나선 아베 정권의 의도를 분석해 보는 연속 보도, 오늘은 경제적 관점에서 보겠습니다. '왜 반도체였을까' 라는 질문에 답을 ..

정글의법칙 초대형 크레이피쉬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오늘은 정글의법칙에 나온 크레이피쉬를 먹어봤는데요. 갑각류 특유의 꾸릿함이 많이 없고 매우 담백한느낌에 살이 부드럽고 씹다보면 달달합니다. ..

이승우 vs 홍명보 상상만 하던 맞대결 결과는?? (보는 내내 감탄하게됨ㄷㄷ) l 슛포러브 Shoot for Love

진짜 상상만하던 대결인 홍명보 vs 이승우를 눈앞에서 본다면?? 이 와중에 레전드들 클래스 영원한거보소... == 슛포러브 더보기 : Instagram : ..

[#보고또보고] 정상이 아닌 황제성 연기에 돌아버리는 최성민 ㅋㅋㅋㅋ EP.99│#코미디빅리그│#Diggle

04:16 왁!!! (얼굴 꽃받침) 06:13 근데 왜 진짜 (냄새) 나 이거..! #보고또보고 #코미디빅리그 #Diggle 대박 재밌는 tvN 레전드 영상을 [보고또보고] : ..

행복하고 싶은 소녀를 위한.. 도티의 특별한 몰래카메라

----------------------------------------­­----------- - 도티의 사생활 인스타 팔로우: https://goo.gl/gbwHli - 구독하기 링크클릭!!: http://goo.gl/WwJshS - 샌드박스 스토어 ..

[Eng] 슈스스 한혜연의 구찌 매장털기.구찌 갬성 가득~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국내 최초 탈.탈. 공개!

#슈스스#구찌#한혜연 드디어! 구찌 매장털기! 구찌 갬성 가득~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국내 최초 탈.탈. 공개! 안녕~ 안뇽~ 안녀엉~ 베이비들~ 오늘은 ..

여러분이 궁금해 하는 트랜스젠더의 잠자리

어렵게 고민하고 또 고민해서 촬영하고 업로드 해보았어요.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Instagram : http://www.instagram.com/ilovepani ▷ E-mail : ..

[장삐쭈 단편선] 주인공

스튜디오 장삐쭈 장삐쭈 , 정영준 , 안류천 , 포포 , 윤성원 , 허혜원

임현정, 정동영, 김철웅, 김학용, 주진우, 황교익 | 김어준의 뉴스공장

◎ 1부 [이 정도는 알아야 할 아침 뉴스] - 김은지 기자 (시사IN) [잠깐만 인터뷰1] -전화연결 한 지붕 두 가족, 민주평화당 분당 움직임에 입장! - 정동영 ..

초딩 입맛 영국 쌍둥이, 역대급 한식 맛집에서 신세계 영접!!

#영국쌍둥이 #BritishTwins #한식 쌍둥이 형제가 한국 고깃집이랑 치킨을 맛보고, 당연히 남은 여행동안 같은 메뉴만 먹어도 행복하다고 말씀하셨지만 ..

한국 영향없다더니 일본증시 대폭락한 현재상황 "일본 불화수소 알고보니 98% 중국산"

일본 수출규제 관련 주가가 폭락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 해당영상은 연합뉴스 제휴 컨텐츠로 뉴스기사 부분 혹은 전체인용에 대한 허가 및 ..

일본의 경제보복에 대처하는 관점과 방법

“얼마 전 일본의 무역 보복 조치를 뉴스에서 보고 너무 화가 났습니다. 지금 한일 관계는 무역 전쟁으로까지 치닫는 형국인데요. 어제부터 일본 제품 ..

3D펜으로 부서진 벽 공사하기

● 3D펜 살땐! [사나고샵] https://smartstore.naver.com/sanago ● 3D펜카페 [사나고의 3D펜 비밀기지] https://cafe.naver.com/sanago ● 나고사진 보려면? ..

[EP.46] 악녀를 보았다 [연애의 참견2]

#연참드라마 EP.46 - 사랑보다 깊은.. ▶ 배우 : 조승희, 정준환, 박보인 대학 때 자길 괴롭히던 친구가 예비 형님이라는 걸 알게 된 고민녀! 순식간에 ..

맨유가 741억 주고 완-비사카 영입한 이유

#맨유 #뉴비 #완비사카 이번 시즌을 앞두고 맨유가 선택한 두 번째 선수, 아론 완-비사카! 741억이라는 이적료를 지불하게 된 이유, 지금 ..

예상치 못했던 한국 국민들의 한방에 크게 당황한 일본, "일본이 갈라지고 있다"

일본이 무시했던 한국의 불매운동이 거세지자 일본의 아베 정부에 새로운 분열의 조짐이 보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 국민의 새로운 한방이 그들을 ..

금지어 말하는 순간 물총발사ㅋㅋㅋ 역대급 물난리 난 금지어게임!!🤪 [웃소]

해리님~ 다음번에 금지어게임 같이해요! ^^ 화/목/토를 웃소와 함께! ▶ https://goo.gl/UnQQTU [웃소 업로드 일정] 매주 화요일 / 목요일 / 토요일 6시 여러분 ..

(몰카)같이 키운 유튜브 채널에서 나가라고 한다면..?

22년지기 두 남자의 일상을 담은 채널입니다. 모든 문의는 ktw930101@naver.com으로 부탁드립니다.

비행기 탄 동생이 아직 집에 있다 | 사건파일57. 쌍둥이동생 | 공포 공소시효 [밍꼬발랄]

오늘은 공포 공소시효로 제보자 꼬밍이가 귀신을 믿게 된 사건입니다. 과연 어떤 일이 있었던걸까요? [사건파일 제보 방법] #1. 메일 ..

PRODUCE X 101 [최초공개] ♬소년미(少年美)ㅣ데뷔평가곡 1분 미리듣기 190719 EP.12

[최초공개] ♬소년미(少年美)ㅣ데뷔평가곡 1분 미리듣기 당신의 소년에게 투표하라! 글로벌 아이돌 육성 프로젝트 <프로듀스 X 101> 국민 ..

(NHK 보도) 일본 쫄았다! 꼬리 말기 시작! 이미 늦었다! 안 사!!!!!

최인호TV는 오래 들여다보고 짧게 전달합니다. 광고를 오래 들여다 보시면 ... ... 감사합니다.

[방구석토크] 네이마르, 바르샤 리턴설!! (PSG: 4천억 내놔) vs (바르샤: 4명 줄게...)

이스타TV : http://afreecatv.com/e9dongsung 히든풋볼 : http://www.podbbang.com/ch/9907 광고문의 : hiddenfootball@daum.net #네이마르 #PSG #바르셀로나

[3부] 일본의 수출규제, 국산화 자력갱생의 기회가 될 수 없는 이유

[지식의 칼: 한일 무역분쟁 3부작, 3편] 오늘도 언론은 거짓말을 떠들어댑니다. 일본의 소재는 국산화가 쉽게 된다, 다른데서 사오면 된다, 안쓰면 ..

업무시간에 사무실에서 몰래 짜장면 시켜먹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이어트 시키려는자 VS 먹으려는자

기동재열이 입는 옷 정보 ↓ https://smartstore.naver.com/cocnicu 업무시간에 사무실에서 몰래 짜장면 시켜먹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이어트 시키려는자 VS ..

화장실에서 물회 먹방!!! 여름 방학 특집!!! Cold Raw Fish Soup!!!!

한번 도와주세요... https://goo.gl/iNlwTD #여름특집 #여름방학특집 #물회 #양태 #루어낚시 #낚시 #양태물회 #우마UMA #우마 #UMA #가면 #마스크 #꿀잼 ..

"한국은 무슨 낯짝으로"...靑, 언론사 보도 실명비판 / YTN

■ 진행 : 나연수 앵커 ■ 출연 : 최진녕 변호사 / 박창환 장안대 교수 * 아래 텍스트는 실제 방송 내용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보다 정확한 내용은 ..

들리는가 이 국격떨어지는 소리 19/07/19

결자해지 자세로 시마이하자

[손석희의 앵커브리핑] '누가 이순신인가는 중요하지 않다.'

뉴스룸의 앵커브리핑을 시작하겠습니다. "신에게는 열두 척의 배가 있습니다" 일본이 수출규제로 공격해온 이후 명량에서 일본의 적선을 맞이한 ..

일본 “자정까지 기다릴 것” 또 억지…日 언론도 “부메랑 맞는다” 자제 촉구 / KBS뉴스(News)

일본 정부는 제3국 중재위 구성 제안에 대해, 오늘(18일) 밤까지 우리 정부 답변을 기다린다, 이렇게 나오고 있습니다. 맘대로 시한을 정해놓고 이걸 안 ..

뽁뽁이 10000개를 걸치면 과연 고통을 못느낄까??ㅋㅋㅋ인간의 한계에 도전한다!!

민규야 너가 먼저 한 거다.. 박민규한테 복수할 수 있는 하면 하지 댓글 많이 달아주세요!! #에어캡#뽁뽁이#실험

밴쯔님, 그러다가 콩밥 먹방 갑니다

유명 유튜버 밴쯔, 하지만 자신이 설립한 회사 때문에 잘하면 콩밥 먹방 가능성이 생겼습니다

남친 친구들이 내 욕을 한다 [통통한연애2]EP.02

2화만에 뽀뽀 실환가요❣️ 작가님 전 여기 눕겠습니다 06:37 우리 선호가 날리는 핵사이다 팡팡🎉 1화 초성퀴즈 정답은 바로바로 "뒷담은 다 ..

거지 같은 짝사랑 그래도 계속 하는 이유 [연플리4] - EP.08

거지 같은 짝사랑 그래도 계속 하는 이유 혼자 기분 왔다갔다 소설쓰는 거 몬지 RG? 15:56 멘트 깜빡이 켜고 들어오실게여ㅠㅜㅜ 거지 같은 짝사랑 ..

정두언 비보에 눈물 흘린 정청래 "믿어지지 않습니다" [시사쇼 이것이 정치다]

정두언 비보에 눈물 흘린 정청래 "믿어지지 않습니다" [시사쇼 이것이 정치다] 2019 0717 [Ch.19] 사실을 보고 진실을 말합니다. 👍🏻 공식 홈페이지 ..

일본에 굴종 요구하는 세력 향해 팩폭하는 표창원 "국권침탈 당시 친일파들이 했던 논리"

2019.07.18.(목) 오전 국회에서 진행된 더불어민주당 정책조정회의에서 표창원 원내부대표가 "언론이나, 어떤 누구라도 손쉬운 굴종을 요구한다면 결코 ..

앞집 사는 그 개자슥 1화ㅣ Neighbor Dog Only Barks At One Lady.. For A Shocking Reason!!

앞집사는 여자만 보면 미친듯이 짖는 진돗개 별이..🐕 여자는 변장까지 해보는데..ㅋ😷 #애니멀봐 #강아지 #진돗개 다음 이야기 ..

CGV의 눈물과 야망, 그리고 영화관 업계의 고뇌

CGV의 눈물, 야망, 고뇌... 그리고 영화관(멀티플렉스) 산업의 미래..? 슈카아재의 꿀잼 경험담까지! 어렵고 딱딱한 경제,시사,금융 이야기를 쉽고 ..

김어준의 뉴스공장 2019년 07월 19일 방송 1부,2부 / 日불매운동! 일본 약품 대체품, 이학수 전 삼성그룹 부회장의 증언과 MB 재판

2019년 07월 19일 '김어준의 뉴스공장'_ 1부,2부 ◎ 1부 [이 정도는 알아야 할 아침 뉴스] - 김은지 기자 (시사IN) [잠깐만 인터뷰1] -전화연결 현직 약사도 ..

다이어트 하는 친구 앞에서 먹방하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원아 살 빼지마앙 대익 어린이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아프리카tv 개인방송국 - http://bj.afreecatv.com/songdaeik 페이스북 계정 - ..

기아 셀토스 1.6 가솔린 터보 4WD 시승기(2020 Kia Seltos 1.6 T-GDI 4WD Test Drive) - 2019.07.18

기아 셀토스는 안팎의 좋은 디자인과 풍부한 편의 사양, 탄탄한 주행 성능이 장점입니다. 전반적으로 장점이 많은 차이며, 특히 외관 디자인에서 ..

유학가는 으뜸이 소원 들어주기ㅋㅋ (흔한남매)

으뜸이 유학간다구?? ㅋㅋㅋㅋ과연?? 영상 제작에 도움을 주신 '명륜진사갈비' 정말 감사합니다^^ #명륜진사갈비 #무한리필 #돼지갈비 #흔한남매 ..

(ENG SUB soon)[문명특급 EP.66] '데뷔하_지마?' 배쌤 팩트 폭격에 눈물샘 터진 연습생들(a.k.a. 패트와 매트)

(찐)배윤정 쌤 등판ㅋㅋㅋㅋㅋㅋ 순발식 한 적도 없는데 왜 마지막? 02:50 와중에 배쌤한테 안무 인정받음👏👏 #문명특급 #배윤정쌤 #패트와매트 💁 ..

한국인삼공사에서 스파도 하는거 아세요? 인간 홍삼 되고 옴

회사원입니다! 한국인삼공사에서 스파도 하는 거 알고 계셨나요? 바로 스파 1899 동인비인데요, 그렇습니다 바로 동인비가 인삼공사가 하는 홍삼+인삼 ..

치킨 날개(윙봉) 100개 고문 먹방 ㅋㅋㅋㅋㅋ

#하찮은대결 #고문먹방 #닭날개100개 문의는 mesol@videovillage.co.kr hjsbjh2@gmail.com 으로 부탁드려요!

[10분 요약] 괴팍한 여주 장만월(이지은)과 연약한 남주 구찬성(여진구)의 탈우주급 미친 케미! 호텔 델루나 1-2화 10분 요약 호텔 델루나 Hotel Del Luna

tvN <호텔 델루나> 매주 토일 밤 9시 방송 -방송 : 매주 토일 밤 9시 방송 -출연 : 이지은,여진구,신정근,배해선,표지훈,강미나,조현철 外 -연출 : ..

세계 1위 유튜버 vs 대한민국 1위 유튜버 누가 더 많이 벌까, 수입 공개!

전세계 1위 유튜버 퓨디파이와 대한민국 1위 유튜버 보람튜브의 수입과 재력에대한 이야기입니다 오늘알아본 정보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