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60만원 패션하울🛍 같이 택배 개봉해요~!!(feat.롯데백화점)

본 영상은 롯데백화점 네온의 간접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 60만원 패션하울 ...

모델급 피지컬 여고생.. 달라진 패션으로 돌아왔습니다

패션 #피지컬 #여고생 유하~안녕하세요 쩡타쿠여러분들 쩡대입니다 여러분의 구독 좋아요는 사랑입니다잇 ㅎ.

묵혀둔 패션하울 Fashion Haul l 연두콩 Yeondukong

instagram : yeondukong 안녕하세요 연두부님들 *_* 오늘은 묵혀둔 #패션하울 이옵니다... 재밌게 봐주시고 좋 댓 구 알 좋아요 댓글 구독 알림설정까지!!...

이 패션이 초딩의 감성이라고...? 이정도면 인생2회차네

패션 #초딩 #인생2회차 유하~안녕하세요 쩡타쿠여러분들 쩡대입니다 여러분의 구독 좋아요는 사랑입니다잇 ㅎ.

🖇 W Concept 패션하울 14가지 👗👛 (티셔츠, 프론트로우 수트, 오소이,뮬,슬랙스)

Instagram:woorini ✦패션 인스타그램: woorini2 ✧Business Contact: woorinilove@gmail.com “이번 영상은 W컨셉의 지원을 받아 제작된 영상입니다.” 안녕하세...

[패션 룩북 촬영 Vlog⭐️] 준콩 모델이 되다...!?ㅣ2019 s/s LOOKBOOKㅣ촬영 메이크업ㅣ봄/여름 룩북 비하인드 브이로그ㅣ제로준 [준콩]

으ㅏ아아ㅏ안녕하십ㄴ니까 콩깍지들ㄹ~!~!~!!~!~ 오늘 영상은!!!!!!!!!!!!!!!! 일하는 준콩..... 일콩... 1콩.... 의 모습!!!!!!!!!!! 룩북 촬영 Vlog 랍니다...

핵예쁜 미니 원피스&독특한 패션 소품 액세서리 패션하울 여름코디 ZAFUL Fashion Haul [패션유튜버 재림]

ZAFUL https://www.zaful.com/?lkid=20240019 시스루 천사 티 $15.99 http://bit.ly/2FQPK88 캔버스 벨트 $8.72 http://bit.ly/2FO3xwj 타원 선글라스 핑크 $6.54 ...

호불호 없는 패션! 와 이분 진짜 잘입네

이 영상은 WFC패션 커뮤니티에 협의하에 직접 올려주신 사진을 생방송중 재미있게 피드백,점검한 컨텐츠 편집본입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패션커뮤...

전 세계로 뻗어 나가는 한국 할머니 패션(feat. 구찌 발렌시아가 오프닝세레모니) / 스브스뉴스

최근 전 세계 패션 업계에서는 한국 할머니 옷장에서 꺼낸 듯한 아이템이 유행이라고 합니다. 농촌 일 모자와 똑 닮은 오프닝 세레모니 모자, 할머니...

Does Fashion Matter To Girls?

Checkout Vincero Watches - 15% OFF + Free Shipping With Code: MANLEY https://vincerowatches.com/jackmanley Free Manley Method Preview Videos ...

남자라면 꼭 알아야 할 패션 팁 10여 가지

굳이 최신 유행 신발이나 비싼 시계로 꾸미지 않아도 칙칙함에서 멋짐 그 자체로 몇 초 안에 빠르고 쉽게 변신할 수 있는 방법도 많습니다. 어떤...

강남 클럽 입뺀에 도전하다!!! 옷 갈아입고 다시 감ㅋㅋㅋ[패션미션] /ENG SUB/ [Fashion Mission] Challenging club Entrance ban!

MY SNS♥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cornu_ryu/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ryu.kyungah ㅡ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ㅋㅋㅋㅋ패션미션 ...

꾸민듯 안 꾸민듯 대학생패션! 이렇게 입으면 끝이지!

이 영상은 WFC패션 커뮤니티에 협의하에 패션점검 올려주신 내용 편집본입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패션커뮤니티 : http://cafe.naver.com/winterchoi *인스타...

100 Years of Fashion: Women ★ Glam.com

Get ready for a trip down fashion's memory lane. In 2 minutes, we're highlighting top style trends, from 1915 to today. ☆ Visit Glam now for more videos like this: ...

W 컨셉과 함께한 봄 여름 남자패션 룩북 (구매 팁까지 총 정리💯)

더 보기란 확인 꼭!*** *이 영상은 W컨셉에서 지원 받아 제작되었습니다. Instagram ○ http://www.instagram.com/iiyuan/ Contact ○ itsyuanlee@gmail.com Camera ...

[패션하울] 나만 알고 싶은 디자이너브랜드 추천, 다 특별하니까 야! 🙊I패션유튜버 아붐

패션하울 #디자이너브랜드 #데일리룩 #브랜드추천 - 안녕하세요! #패션유튜버 #아붐 이에요. 오늘은 #신진디자이너브랜드 제품들 갖고 왔어요:)...

이사람 뭐죠...? 30대의 돋보이는 패션 감성

패션 #30대 #감성 유하~안녕하세요 쩡타쿠여러분들 쩡대입니다 여러분의 구독 좋아요는 사랑입니다잇 ㅎ.

찐따패션으로 홍대 여자번호 따기..여자들의 반응은?

편집요청 문의 ☞ sullena@naver.com (제목or영상캡쳐/00:00~00:00 기재 필수) 풀영상 다시보기 www.bitly.kr/VBAC0q 쇼핑몰 엔에스샵 www.nsshop.org...

[서울] 박원순 시장 "동대문을 세계 패션 중심지로" / YTN

박원순 서울시장이 동대문을 세계 패션 중심지로 만들겠다고 밝혔습니다. 박 시장은 이를 위해 산업통상자원부와 함께 맞춤 의류 생산을 포함한...

패션회사대표 브이로그 야근하는 직장인 Korean Fashion Company Representative V-log Korean Food Galbi

안녕하세요 루메TV 입니다 토 일 월 브이로그 업로드합니다^^ 대부분 먹는 영상만 나오네요 패션회사대표 브이로그 야근하는 직장인 Korean Fashion...

S/S FASHION HAUL! 💛 봄/여름 패션 하울 룩북 + 립컬러 추천 (미샤 데어루즈벨벳/자라/H&M|뷰티펄진주)

더보기 확인하기! ♥♥♥♥ Business contact: jhr940903@naver.com Instagram: @pearl_903 music♥ https://soundcloud.com/julian_avila/foreign ...

[ON스트릿] 1화_모델 정혁이랑 패션위크 저세상 패션 탈탈 털어봄

무신사 #무신사TV #온스트릿 #스트릿패션 #모델정혁 #정혁 #패션위크 “나 무신사 티빈데, 우리 동년배들 다 스트릿 패션 좋아한다더라” 스트릿...

🌸 봄 하객룩 2탄 👰 원피스, 스커트 쇼핑 + 패션하울 (feat. 디자이너 브랜드)

봄 #하객룩 #패션하울 #쇼핑하울 2탄을 준비했습니다. 오늘은 특별하게 온라인편집샵 W컨셉의 #디자이너브랜드 패션아이템을 보여드릴꺼에요 퀄리티...

🌷SPRING FASHION HOUL : 핑크러버의 봄 패션하울🌷| 프롬비기닝, 메이비베이비, 포에버21, 리코이, 모아올

instagram @yun_sss2 https://www.instagram.com/yun_sss2/ ☾ blog https://iljattal.blog.me --------------------- ------------------------- size info. 162 / 51 product...

트와이스 팬시 뮤비 속 소름돋는 의상 의미와 명품 패션 가격은? Twice fancy

트와이스 #팬시 이번 신곡도 대박 #사나 가 너무 예쁘네영... 여자도 반할 외모... 이번에 빨리 올리고 싶어서 의상을 반 정도만...

유튜브 6개월 구독했더니 패션고자 사람됐음ㅜㅜ

패션커뮤니티 : http://cafe.naver.com/winterchoi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wt830/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wt830 ⓒ 2018. winterchoi ...

2019 최신판 샤넬 공항패션 넘사벽 아이돌은? 방탄소년단 vs 블랙핑크 vs 트와이스 vs 아이즈원

누구일까요? ♥ music by lkson ♥ lkson - Wanna https://www.youtube.com/watch?v=KTftB4WU1o4 Ikson - Harmony http://bitly.kr/elyga ♥ 자막 참여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