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연

44kg 초슬림 몸매 인증! 이주연 일상 뷰티캠 [화장대를부탁해2]

168cm, 44.8kg 초슬림 몸무게 인증! 깔끔정리된 화장대부터 스튜디오를 놀라게 한 향수zone까지 집 최초공개 사슴같은 눈과 하얀 피부를 돋보이게 하는...

(지드래곤♥이주연) 지드래곤도 당했다?! 이주연이 급삭제한 콰이 동영상 (GD/G-DRAGON/Bigbang/빅뱅/애프터스쿨/지디)

또 유출? 지드래곤·이주연, 남태현·손담비에 이어… 네티즌 "의외의 조합" - Be happy! - Don't forget to Favorite, Share & Like this video!) - https://www.youtube.com/c/RuaTV.

원조 5대 얼짱 배우 이주연 변천사 [화장대를부탁해2]

한채영도 감탄한 인형 비주얼 연예계 최고 얼짱 이주연 변천사.

이주연 본인피셜 '말라도 있을건 다있는(?)' 비키니샷! ㅇㅈ... [팔로우미8] 17회 170706

170706 [팔로우미8] 17회 -Followme8 / FashionN / Full episode 17- 초대박 여신 다섯MC! '그녀'들이 떴다! '리얼 뷰티 쇼' NEW '팔로우미8' 매주 "팔로우미8"이 보고싶...

"나혼자 예쁘게 산다!" 이주연의 러브하우스 대공개!!! [팔로우미 8] 1회 170302

구독하기 (Subscribe) : https://goo.gl/1VBmPO ☞구독하기 (Subscribe) : https://goo.gl/1VBmPO 아름다워지고 싶은 여자들의 마음을 쏙!쏙! 헤아려주는 사심 듬뿍...

이날 실검1위찍은 이주연 충격 쌩얼-공주 변신 3단계ㄷㄷ [팔로우미8] 16회 170615

170615 [팔로우미8] 16회 -Followme8 / FashionN / Full episode 16- 초대박 여신 다섯MC! '그녀'들이 떴다! '리얼 뷰티 쇼' NEW '팔로우미8' 매주 "팔로우미8"이 보고싶...

사람사는거 다똑같다ㅋㅋㅋ세상친근한 이주연 티비앞 야식먹방 [팔로우미8] 19회 다시보기(1) 170720

초대박 여신 다섯MC! '그녀'들이 떴다! '리얼 뷰티 쇼' NEW '팔로우미8' 매주 "팔로우미8"이 보고싶다면!? ☞구독하기 (Subscribe) : https://goo.gl/1VBmPO [팔로...

이렇게 티를 냈는데 왜 몰랐을까, 지드래곤♡이주연 열애

잼있는 연예전문 종합 채널 Funny ENT. 입니다 :) 동영상에 맘에 드시면 '추천' + '구독' + '공유' 부탁 드립니다. Intro : ProleteR - Can't stop me 비즈니스...

다시뭉친 애프터스쿨! 이주연의 생파현장! 170406 [팔로우미8] 6회

170406 [팔로우미8] 6회-Followme8 / FashionN 초대박 여신 다섯MC! '그녀'들이 떴다! '리얼 뷰티 쇼' NEW '팔로우미8' ☞구독하기 (Subscribe) : https://goo.gl/1VBmPO...

이주연 극중 남편과 핑크빛 엉덩이맞기 대결ㅋㅋㅋㅋㅋ [팔로우미8S] 5회 170907

극중 남편과 핑크빛 기류 배드민턴대결ㅋㅋㅋㅋ 엉덩이 맞기라니 ㅋㅋㅋㅋ 더욱 새로워진 뷰티 어벤저스가 떴다! 그녀들의 '리얼 뷰티 쇼' NEW...

연예인 운동이라는 '탄츠' 배우는 이주연 [팔로우미8S] 8회 170928

요즘 연예인들 사이에서 핫하다는 '탄츠' 발레인듯 발레아닌 너... 더욱 새로워진 뷰티 어벤저스가 떴다! 그녀들의 '리얼 뷰티 쇼' NEW [팔로우미...

이주연 차정원의 블랙핑크 따라잡기 170330 [팔로우미8] 5회

초대박 여신 다섯MC! '그녀'들이 떴다! '리얼 뷰티 쇼' NEW '팔로우미8' ☞구독하기 (Subscribe) : https://goo.gl/1VBmPO ☞구독하기 (Subscribe) : https://goo.gl/1VBmPO...

포토샵 안한거 실화냐...얼짱 이주연 여권사진 클라스 [팔로우미8S] 다시보기(4) 170810

갓주연 얼굴 열일해 ㅠㅠ 포토샵 안한게 이정도라니.... 여권사진 맞음? 170810 [팔로우미8s] 1회 -Followme8S / FashionN / Full episode 1- 더욱 새로워진 뷰티...

역시이주연.. 상한머리 찰랑찰랑~ 되돌리는법 [팔로우미8S] 2회 170817

셀프케어 하면 이주연 ㅋㅋㅋ 상한 머리 소유자들을 위한 갓주연의 꿀팁! 빗자루도 비단결로 만들어dream 더욱 새로워진 뷰티 어벤저스가 떴다!...

이주연 세젤귀 조카 공개! 특별한 육아꿀팁까지~ [팔로우미8] 10회 170504

170504 [팔로우미8] 10회 -Followme8 / FashionN / Full episode 10- 초대박 여신 다섯MC! '그녀'들이 떴다! '리얼 뷰티 쇼' NEW '팔로우미8' 매주 "팔로우미8"이 보고싶...

얼짱 이주연의 레전드 증명사진 메이크업! [팔로우미8S] 1회 170810

얼짱시절 증명사진 한장으로 평정했던 이주연 클라쓰... 이게 no포토샵 버전이라니... 170810 [팔로우미8s] 1회 -Followme8S / FashionN / Full episode 1- 더욱...

이주연 모태마름 탈피를 위한 건강식 만들기 [팔로우미8] 20회 다시보기(2) 170727

너무 말라서 안쓰럽다는 기사를 보고 건강보양식 만들어 먹기로 한 이주연 과연 뭘 만들지? 초대박 여신 다섯MC! '그녀'들이 떴다! '리얼 뷰티...

모태마름은 어떻게 살까? 이주연의 하루일상 [팔로우미8S] 5회 다시보기(2) 170907

항상 마름이었다는 이주연... 건강 돋는 일상인듯... 더욱 새로워진 뷰티 어벤저스가 떴다! 그녀들의 '리얼 뷰티 쇼' NEW [팔로우미 8S] 프로예쁨러들의...

지드래곤 이주연 콰이 유출

지드래곤 이주연 콰이 유출.

지드래곤♥이주연, 2018년 새해 핑크빛 열애설 @본격연예 한밤 51회 20180102

본격연예 한밤 51회 20180102 SBS 월드스타 빅뱅의 리더 지드래곤과 애프터스쿨의 전 멤버 연기자 이주연은 3번째 세 번째 열애설로 2018년 새해 아침을...

한번 더 하면 안돼요? 이주연 본능적으로 움직인 손 ㅋㅋㅋ [팔로우미8] 11회 170511

초대박 여신 다섯MC! '그녀'들이 떴다! '리얼 뷰티 쇼' NEW '팔로우미8' 매주 "팔로우미8"이 보고싶다면!? ☞구독하기 (Subscribe) : https://goo.gl/1VBmPO [팔로...

지드래곤♥이주연 연애설 점술가 물음에 당황;;

지드래곤♥이주연 연애설 점술가 물음에 당황;; 출처:팔로우미 8 3회.

닭발러버 이주연, 탈곡기급 닭발 먹방! [팔로우미8S] 4회 170831

이주연 매콤닭발에 빙수까지 제대로 먹방시전ㅋㅋㅋ 세미의 닭발 첫 도전기..! 레알 침샘폭발 각... 더욱 새로워진 뷰티 어벤저스가 떴다! 그녀들의...

무식욕자 이주연도 반한 서지혜표 뚝딱 건강식! 170413 [팔로우미8] 7회

초대박 여신 다섯MC! '그녀'들이 떴다! '리얼 뷰티 쇼' NEW '팔로우미8' ☞구독하기 (Subscribe) : https://goo.gl/1VBmPO ☞구독하기 (Subscribe) : https://goo.gl/1VBmPO...

출근시간 단축하기! 이주연 초스피드 출근메이크업 [팔로우미8] 17회 170706

170706 [팔로우미8] 17회 -Followme8 / FashionN / Full episode 17- 초대박 여신 다섯MC! '그녀'들이 떴다! '리얼 뷰티 쇼' NEW '팔로우미8' 매주 "팔로우미8"이 보고싶...

이주연의 색다른 스타일링 170316 [팔로우미8] 3회

초대박 여신 다섯MC! '그녀'들이 떴다! '리얼 뷰티 쇼' NEW '팔로우미8' ☞구독하기 (Subscribe) : https://goo.gl/1VBmPO ☞구독하기 (Subscribe) : https://goo.gl/1VBmPO...

'내일 뭐 입지?' 쇼핑메이트 등장! 예쁨돋는 서지혜&이주연 [팔로우미8] 14회 170601

170601 [팔로우미8] 14회 -Followme8 / FashionN / Full episode 14- 초대박 여신 다섯MC! '그녀'들이 떴다! '리얼 뷰티 쇼' NEW '팔로우미8' 매주 "팔로우미8"이 보고싶...